에르메스가 명품 시장에서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으며 성공을 지속할 수 있었던 비결을 분석하고,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장인 정신을 깊이 탐구합니다.에르메스의 역사와 탄생에르메스(Hermès)는 1837년 티에리 에르메스가 프랑스 파리에서 마구(馬具) 제작 업체로 시작한 브랜드입니다.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로 귀족과 상류층 사이에서 빠르게 명성을 얻었으며, 이후 가죽 제품과 패션 아이템으로 영역을 확장하여 현재의 명품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철저한 품질 관리와 희소성 유지에르메스의 가장 큰 성공 비결 중 하나는 철저한 품질 관리입니다. 에르메스는 최고급 천연 가죽만을 엄격히 선별하여 사용하며, 모든 제품이 장인의 손길을 거쳐 제작됩니다. 특히 버킨백과 켈리백과 같은 아이코닉 아이템은 제작 과정이 까다로워 생..